Kpop沼ちゃん

勉強を兼ねて歌詞の和訳を書きます!

TXT 【Cat&Dog】日本語訳 歌詞和訳

Feel like I’m your cat I’m your dog

 


내 두 눈엔 너밖에 안 보여

僕には君しか見えない

 


우리 사인 우연 아닌 묘연

僕たちの仲は運命ではなく曖昧

 


나는 너만 있으면

僕は君さえいれば

 


purr purr purr

 

 

 

I don’t wanna be just friends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 君と

 


can I be a pet

 


24시간을 계속해서 네 옆에

24時間ずっと君の隣で

 


비워 내 자리

どいて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は僕の席

 


Yes okay okay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 君と

 


can I be a pet

 


Keep on grooming

 


keep 꾹꾹ing

ずっとじっとしてる

 


계속 네 옆에

ずっと君の隣に

 


비워 내 자리

どいて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は僕の席

 

 

 

친구들은 말해

友達は言うよ

 


get your manner

礼儀をちゃんとしろ

 


절대 상상 못 하지 내 애교

絶対想像できないでしょ 僕の愛嬌

 


틱틱대고 무관심한 행동

文句を言って無関心な行動

 


내 까칠한 혀가 말하지 내 태도

俺の無愛想な舌が言うよ 俺の態度

 


But oh my gawd

 


이 마음은 뭘까 대체

この心は何なんだ一体

 


널 만나면 난 강아지가 되지

君に会えば僕は子犬になる

 


지루한 이 집사 놀이 대신

退屈なこの世話役の代わりに

 


너와 놀고 싶어 프리스비

君と遊びたい フリスビー

 


산책까지 매일

散歩も毎日

 

 

 

Oh oh oh oh

 


내 흑백 세상 속

僕の白黒の世界で

 


넌 빨갛고 파랗게 빛이 나

君は赤くて青く光る

 


Oh oh oh oh

 


나는 너만 있으면

僕は君さえいれば

 


purr purr purr

 

 

 

I don’t wanna be just friends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 君と

 


can I be a pet

 


24시간을 계속해서 네 옆에

24時間ずっと君の隣で

 


비워 내 자리

どいて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は僕の席

 


Yes okay okay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 君と

 


can I be a pet

 


Keep on grooming

 


keep 꾹꾹ing

ずっとじっとしてる

 


계속 네 옆에

ずっと君の隣に

 


비워 내 자리

どいて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は僕の席

 

 

 

Feel like Cinderella

 


내가 변해

僕が変わるよ

 


야옹이에서

にゃんこから

 


turn into your own

 


진돗개

珍島犬

 


열두 시에 집에 들어가기 전엔

12時に家に帰る前には

 


네 주위를 지키지 으르렁해

君を守るために吠えるよ

 


개냥이 맘에 들어 like it

わんにゃん*が気に入った like it

 


싸가지 네 앞에선 많지

君の前では礼儀があるよ

 


영원히 이런 나였으면 하지

永遠にこんな僕じゃなきゃ

 


Let’s play forever

 


무지개다리 건널 때까지

虹の橋を渡るまで

 

 

 

Oh oh oh oh

 


내 흑백 세상 속

僕の白黒の世界で

 


넌 빨갛고 파랗게 빛이 나

君は赤くて青く光る

 


Oh oh oh oh

 


나는 너만 있으면

僕は君さえいれば

 


purr purr purr

 

 

 

I don’t wanna be just friends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 君と

 


can I be a pet

 


24시간을 계속해서 네 옆에

24時間ずっと君の隣で

 


비워 내 자리

どいて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は僕の席

 


Yes okay okay

 


떨어지기 싫어 너와

離れたくない 君と

 


can I be a pet

 


Keep on grooming

 


keep 꾹꾹ing

ずっとじっとしてる

 


계속 네 옆에

ずっと君の隣に

 


비워 내 자리

どいて 僕の場所

 


그래 네 옆에 비워 내 자리

そう 君の隣は僕の席

 

 

 

Let’s play forever

 


I just wanna be your dog

 


Oh oh oh oh oh oh oh oh

 


I just wanna be your dog

 


Oh oh oh oh

 


Let’s play forever

 


I just wanna be your dog

 


Oh oh oh oh oh oh oh oh

 


I just wanna be your dog

 


Oh oh oh oh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ーーーーーーーーー

*わんにゃん (개냥) 

犬と猫の合成語で、犬のように人懐こい猫 のことらしいです。