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pop沼ちゃん

勉強を兼ねて歌詞の和訳を書きます!

AB6IX 【_AND ME】歌詞和訳 日本語訳

 

 

 

어색하게 인사를 해 Hello

ぎこちなく挨拶 Hello

 

물론 상상 속 너에게

勿論想像の中の君に

 

정말 미치겠어 답답해 숨 못 쉬겠어

おかしくなりそう もどかしい 息ができない

 

온 세상이 너로 보여

全世界が君に見える

 

너란 사람 신비로워 Yeah Yeah

君という人 神秘的 Yeah Yeah

 

이 이야기는 중간이 비어있어

この物語は中盤が空いてる

 

주인공을 아직 찾지 못했거든

主人公をまだ探せてないんだ

 

네가 있어야만 완벽해지거든 Yeah

君がいれば完璧になるんだ Yeah

 

비로소 완전히 꽉 채워져

ようやく完璧になるよ

 

내 빈칸 정답은 너였어

僕の空白 答えは君だった

 

Oh I’ll Fill Myself With You

 

 

마지막 한 조각은 네가 채워줘

最後のひとかけらは君が埋めて

 

I’m Think In’ Bout You

 

Can’t Stop Think

 

In’ Bout You Woo

 

네가 아닌 모든 것들 의미 없어

君以外のものじゃ意味がない

 

Right Right

 

내 맘을 전할게 해시태그 Yeah Yeah

僕の気持ちを伝えるよ ハッシュタグ Yeah Yeah

 

 

언제든 비워놨어 오직 널 위해

いつも空けておくよ ただ君のために

 

너만 내게 와주면 돼

君だけ来てくれればいい

 

I’m Not Afraid

 

To Wait For You

 

One & Only You

 

하루 스물네 시간 매일매일

1日24時間 毎日毎日

 

널 그림처럼 그리는 중

君を絵のように描いてる

 

You And Me

 

You You You And Me

 

내 빈칸을 너로 채워줘

僕の空白を君で埋めて

 

다른 상상 따위 Never Ever

他の想像なんて Nevev Ever

 

You And Me

 

그래 우리 둘이

そう僕たち二人が

 

함께 일 수 있게 기다리고 있어

一緒になれるように待っている

 

Everyday I’m Nothing Without You

 

 

이젠 상상에 너와 나를 맡긴 채로

もう想像に君と僕を任せたまま

 

그냥 맘 가는 데로

心のゆくまま

 

난 네가 아니면 채울 수 없는 자리가 생겼어 Ay

僕は君じゃなきゃ埋められない場所ができた Ay

 

달콤한 카푸치노와

甘いカプチーノ

 

함께 바라보고 있어 저녁노을 Ay

一緒に眺めてる夕焼け Ay

 

네가 빠지면 안 돼 Ay

君がいなきゃだめ Ay

 

나란 퍼즐에 조각이 되어 Ay

僕というパズルの1ピースになる Ay

 

오직 난 널 위해 뭐든 할 수 있어

僕は君のために何だってできる 

 

최선결과는 딱 정해 놨어 거침없이 계속

結果は決めておいた 繰り返し

 

소리쳐 외칠 거야 네 이름

叫ぶよ 君の名前を

 

데시벨이 올라갈수록 네 뒤를

デシベルが上がるほど君を

 

쫓아 걸어 걸어가 Right Now

追いかけるよ Right Now

 

난 한눈팔지 않아 가지마

僕はよそ見なんかしない 行かないで

 

지금 그대로 있어줘

このままでいて

 

우리 사이 좁혀 Love

僕たち仲を縮めよう Love

 

이미 난 네게 맞출 준비가 돼 있어

もう僕は君に合わせる準備ができてる

 

 

내 모든 순간들을 너로 채워줘

僕のすべての瞬間を君で埋めて

 

I’m Think In’ Bout You

 

Can’t Stop Think

 

In’ Bout You Woo

 

네가 아니면 난 시작조차 안 했어

君じゃなきゃ始まってすらなかった

 

Right Right

 

내 맘을 전할게 해시태그 Yeah Yeah

僕の気持ちを伝えるよ ハッシュタグ Yeah Yeah

 

 

언제든 비워놨어 오직 널 위해

いつも空けておくよ ただ君のために

 

너만 내게 와주면 돼

君だけ来てくれればいい

 

I’m Not Afraid

 

To Wait For You 

 

One & Only You

 

하루 스물네 시간 매일매일

1日24時間 毎日毎日

 

널 그림처럼 그리는 중

君を絵のように描いてる

 

You And Me

 

 

너 없이 맞는 내 아침은

君なしで迎える朝は

 

탁하고 어두워

濁っていて暗い

 

너 없는 하룬

君がいない一日は

 

버틸 수 없을 만큼 길어

耐えられないほど長い

 

그토록 그리던 네가 날 봐줬으면 해

あれほど恋しかった君が 僕を見てくれたら

 

길고도 긴 이야기의 끝은 너여야 해

長い物語の最後は君じゃなきゃ

 

You And Me

 

You You You And Me

 

내 빈칸을 너로 채워줘

僕の空白を君で埋めて

 

다른 상상 따위 Never Ever

他の想像なんて Nevev Ever

 

You And Me

 

그래 우리 둘이

そう僕たち二人が

 

함께 일 수 있게 기다리고 있어

一緒になれるように待っている   

 

 

👇YouTube👇

6IXENSE

https://www.youtube.com/playlist?list=OLAK5uy_mQFdy_lIqqiqcmCBqunMvaB-zSte2ium0

 

_AND ME

https://youtu.be/WRMaQeCozRk