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pop沼ちゃん

勉強を兼ねて歌詞の和訳を書きます!

チョンセウン 【Good Night】 真心が届く OST 日本語訳 歌詞和訳

MV   https://youtu.be/34qg8wXpTJE

 


너는 더 이상 안 웃어도 돼

もうこれ以上笑わなくてもいいよ

 


너의 눈과 입은

君の目と口は

 


다른 말을 하는데 내가 어떻게

他のことを言うのに 僕がどうして

 


널 잡고 있니

君を掴んでるのかな

 


항상 젖어있던

いつも濡れていた

 


너의 베개는

君の枕は

 


이젠 말라버리겠지

もう乾いてしまったよね

 

 

 

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

君と僕 とても辛かったし

 


싸울 만큼 싸웠고

たくさん喧嘩もして

 


화해도 참 많이 했지

仲直りもたくさんしたよね

 


더 이상 우린

これ以上僕たち

 


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

夜中に悩まなくてもいい

 


이제는 편히 Good Night

もう楽に Good Night

 

 

 

나는 아마 많이 피곤해질 거야

僕 多分すごく疲れてしまいそうなんだ

 


너의 생각을 하기 싫어

君のことは考えたくない

 


네가 가르쳐준 커피를 피할 테니까

君が教えてくれたコーヒーはもう選ばないから

 


항상 날 기다려 주던 넌

いつも僕を待ってくれた君

 


이젠 기다리지 않아도 돼

もう待たなくてもいいよ

 

 

 

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

君と僕 とても辛かったし

 


싸울 만큼 싸웠고

たくさん喧嘩もして

 


화해도 참 많이 했지

仲直りもたくさんしたよね

 


더 이상 우린

これ以上僕たち

 


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

夜中に悩まなくてもいい

 


이젠

もう

 


누가 봐도 우린 최선을 다한 거야

誰が見ても僕らは最善を尽くしたんだ

 


그 누구도

誰も

 


우리 탓을 하지 않을 테니까

僕たちを責めないだろうから

 


인연이 아니었던 걸로

運命じゃなかったことにして

 


우린 알고 있으면 되는 거야

僕たちは分かってなきゃいけない

 


우린 그렇게 믿어도 될 거야

そう信じてもいいと思うよ

 

 

 

너와 난 힘들 만큼 힘들었고

君と僕 とても辛かったし

 


싸울 만큼 싸웠고

たくさん喧嘩もして

 


화해도 참 많이 했지

仲直りもたくさんしたよね

 


더 이상 우린

これ以上僕たち

 


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

夜中に悩まなくてもいい

 


이제는 편히 Good Night

もう楽に Good Night

 

 

 

너와 난 행복할 만큼 행복했고

君と僕 とても幸せだったし

 


미치도록 사랑할 만큼 했지

苦しいくらい愛したよね

 


더 이상 그 아프던

もうこれ以上 あの辛かった

 


새벽 고민들이 없어도 돼

悩みは考えなくていい

 


이젠 정말 Good Bye

もう本当に Good Bye